본문 바로가기

불면증/두통/화병

화병치료 한의원에서 답답한 속을 풀어드립니다

화병치료 한의원에서 답답한 속을 풀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화병 치료 한의원,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화병이란 억눌린 감정을 표출하지 못해 생기는 마음의 병 입니다. 즉, 화가 나고 속상한 감정을 억지로 참을 때 생기는 신경성 화를 말하는 것인데요.

 

 

아주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한 화병으로 인해, 화병치료한의원 '더바른한의원'을 찾아 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우울증이나 과도한 스트레스, 억울한 감정, 갱년기 등의 원인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고 타인에 의한 강한 스트레스와 분노를 억압하고 표출하지 못해서 생기는경우 등 아주 다양한 원인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환자분들마다 화병의 증상도 여러가지로 나타나고 있는데요. 주로 가슴이 답답하고 숨이 막히는 것 같은 느낌이 들거나 가슴 속 덩어리진 무언가가 위로 치밀어 오르는 느낌 또는 가슴이나 얼굴에 열이 오르는 느낌 등 아주 다양한 증상이 나타납니다.

 

 

중계동 화병 치료 한의원, 더바른한의원에서는 이러한 다양한 증상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다양한 한방치료법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환자분의 체질이나 증상에 따라 처방해 드리는 한약치료 및 화병의 증상을 개선시켜 주고 화가 치밀어 오른것은 내려주며 체질의 균형을 잡아 오장육부의 기능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드리는 침구치료, 만성적인 화병에 도움을 드리는 뜸치료 등 다양한 한의학적 치료법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답답한 속을 풀지 못하면 더 큰 병으로 나타날 수 있으니 화병은 빠르게 회복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화병 치료 한의원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해 주시면 답답한 속을 아주 시원하게 풀어드리겠습니다.

 


 

 

'불면증/두통 > 화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병 치료법 원인을 찾아서  (0) 2017.06.01
화병치료 한의원 정확하게 진단  (0) 2017.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