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면증/두통/화병

화병 치료법 원인을 찾아서

화병 치료법 더바른한의원으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노원구 중계동 은행사거리에 위치한 더바른한의원입니다. 저희 더바른한의원은 중계동화병 치료 전문 한의원으로 그동안 막힌 속을 달래드리고 있으니 화병으로 갑갑함을 느끼신다면 가장 정확한 화병치료법으로 건강한 삶을 회복시켜드리는 저희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진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화병은 우리나라에만 있는 질환이라고 합니다. 특히 중년여성분들에게 잘 나타나는 질환이지만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사회에서 이제는 20~30대의 젊은층에서도 나타나곤 합니다.



화를 표현하지 못하고 참거나 억울한일을 당했거나 다양한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을때 등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것을 풀지못하고 오래두면 우울증이나 심각한 다른 합병증으로 나타날 수 있으니 지속히 빠르게 치료하셔야 합니다.



저희 더바른한의원에서는 한의학적 접근으로 봤을때 화병의 근본적인 원인을 진단하고 파악하여 각 환자분들마다 체질에 맞는 치료법으로 빠르게 회복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한의학적 치료법인 침이나 약침, 뜸, 부항, 물리치료 등의 치료법을 환자분들의 체질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더욱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진료해 드리고 있는데요.



필요할 경우, 화병을 다스려주는 the 해울탕도 처방하여 드리며 the 해울탕 역시 환자분들마다 체질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체질에 맞는 약재들로 엄선하여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바른치료를 위해 정성껏 진료해드리는 화병 치료 한의원, 저희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이제는 참지 말고 화병치료법을 통해 웃음이 가득한 삶을 이어나가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