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레르기 /비염

중이염치료 한의원 어디서 치료받나

중이염치료 한의원, 더바른한의원으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환자분들의 건강을 위해 정성을 다해 진료해 드리는 중계동 중이염 치료 전문
한의원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중계동 중이염 치료 전문 한의원 더바른한의원은 호흡기질환 전문 한의원으로
다양한 호흡기질환을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여 재발을 막기 위한 집중적인 치료로 진료해 드리고
있습니다.

 

 

중이염은 중이강 내에 일어나는 모든 염증성 변화로 소리를 전달하고 통기작용을 하는 중이에 문제가 발생한 것을 말하며 이러한 중이염에 자주 걸리게 되면 면역 기능이 저하되어 만성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면역기능을 높이는 치료가 반드시 필요하게 됩니다.

 

 

중이염은 급성과 삼출성, 만성으로 나눌 수 있는데 급성 중이염의 경우 발열을 동반하면서 난청이 동반되기도 하고 두통이나 식욕부진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때 염증의 만성화와 후유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초기치료가 중요합니다.

 

 

삼출성의 경우 난청과 이명이 나타나고 귀가 꽉 찬 느낌이 들면 빠른 치료를 해야 하며 만성인 경우 고막이 천공되고 고름이 흘러나올 수 있지만 통증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들에 따라 중계동 중이염 치료 전문 한의원 더바른한의원에서는 중이와 이관, 비강 내 염증을 개선하고 고름 생성을 억제하며 체질을 개선해주고 면역기능도 강화시켜주는 한약치료와 침구치료 및외치치료 등의 한방치료로 더욱 빠르게 회복하며 재발을 하지 않도록 치료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성으로 이어지지 않기 위해서는 초기치료가 중요한만큼 증상이 의심되신다면 빠르게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정확하게 진료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