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의원 소개 2

산후조리한의원 빠른 체력회복을 위해 더바른한의원

산후조리한의원 빠른 체력회복을 위해 더바른한의원

 


안녕하세요. 언제나 환자분들의 건강을 생각하여 정성을 다해 진료해 드리고 있는 산후조리 전문 한의원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더바른한의원은 산후조리 전문 한의원으로 모유 수유와 원활한 육아를 위해 빠른
체력회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출산을 끝내고 나면 10달동안 커졌던 배가 아기가 나옴과 동시에 사라질 것 같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으며 온몸 어느 한 곳 아프지 않은 곳이 없는 상태가 됩니다. 출산 전의 몸으로 되돌리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산후조리가 필요하며 산후조리한의원의 도움을 받으면 더욱 빠른 회복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는 물론 산후에는 예민해지기 때문에 산후우울증이나 후유증을 예방하기 위한 관리도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희 산후조리 전문 한의원 더바른한의원 에서는 다양한 한방치료를 통해 몸도 마음도 빠르게 회복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산후조리 전문 한의원 더바른한의원에서 한방요법으로 치료해 드리는 산후조리 치료법에는 산모의 기혈 보충과 모유생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약재로 처방해 드리는 한약치료와 자궁 내 쌓여있는 독소를 배출하여 깨끗하게 만들고 기능 이상도 치료해주는 침구치료 및 하복부를 비롯하여 자궁과 연결된 혈자리를 따뜻하게 풀어주는 온열치료 등으로 빠른 회복을 도와드립니다.

 

 

이러한 한방치료의 도움을 받으면 각 산후후유증 예방에도 도움이 되며 산후우울증 예방에도 도움이 되면서 건강한 약재로 처방해 드려 안심할 수 있어서 산후조리 한의원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저희 산후조리 전문 한의원 더바른한의원 에서는 언제나 빠른 회복을 위해 정성을 다해 진료해 드리고 있으니 빠른 체력회복을 위해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