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레르기 /비염

비염치료 한의원 - 비염 증상을 말끔하게

비염치료 한의원 비염 증상을 말끔하게



지긋지긋한 비염치료 이제 더바른한의원으로 오세요! 더바른한의원은 강남구 신사동에서 대호한의원으로 진료하다가 이번 4월 1일부터 중계동 은행사거리에서 더바른한의원으로 이전개원하여 진료하고 있습니다.



비염치료, 이제 더바른한의원에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요즘같이 미세먼지며 황사며 공기가 안좋을 때나 날씨가 건조할 때는 비염 증상이 더욱 심해지며 불편을 겪는 사람들이 많아집니다.



특히 아이들의 경우 환절기 날씨까지 겹쳐져 상당히 괴로워하는 아이들이 많습니다. 비염치료... 더이상 미루지 마시고 저희 더바른한의원으로 오세요.



비염의 원인은 크게 두가지로 나눌 수가 있는데 외부적인 요인과 내부적인 요인이 있습니다. 외부적인 요인은 말그대로 외부환경탓이죠. 앞서 말씀드린 날씨라든지 환경에 따라 나타나는 경우와 내부적인 요인은 면연력이 저하되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고 각종 스트레스 등 다양한 경우에 비염증상이 더욱 악화됩니다.



저희 더바른한의원에서는 비염치료를 위해 오장육부종 폐의 기능을 튼튼하게 하는 한약을 사용하면서 심할 경우에는 알러지 반응을 대증치료하기 위해 침치료라든지 독자적으로 개발한 비염 스프레이 등을 사용하여 관리해 드립니다.



아이들도 성인들도 비염을 견디는것은 정말 괴로운 일입니다. 이제 더이상 방치하지 마시고 비염치료 한의원! 더바른한의원에서 해결해 보세요! 정성을 다해 내 가족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진료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