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면증/두통/불면증

불면증치료한의원에서 한의학적 치료법으로

불면증치료한의원에서 한의학적 치료법으로 극복하세요!

 


안녕하세요. 불면증치료 전문 한의원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불면증으로 계속 고통받고 계신다면 더이상 힘들어 하지 마시고 불면증료한의원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 하셔서 한의학적 치료법으로 극복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람마다 개인의 수면의 양은 다르지만 잠을 자는 시간과 질에서 불만족한 상태가 3주에서 한달 이상 지속된다면 불면증으로 진단을 하는데요.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불면증이 나타나기 때문에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여 근본적인 해결을 하는 것이 확실한 극복방법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불면증 치료 한의원 '더바른한의원'에서는 다양한 한의학적 치료법을 통해 각 환자들의 체질이나 건강상태를 체크하여 맞춤 치료법으로 불면증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체내에 울화를 다스려 잠을 편히 잘 수 있게 도와주고 질병 등으로 인해 잠이 들기 어려운 경우에는 환자분마다 정확한 진료를 통해 질병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한약치료와 극심한 스트레스와 과도한 긴장 등으로 뭉쳐 있는 혈을 풀어 주는 침구치료 및 울체되어 있는 기를 풀어 주어 편안히 잠이 들 수 있도록 도와 드리는 뜸치료법이 있습니다.

 

 

또한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습관 교정을 돕는 생활치료와 상담치료 및 인지행동치료 등으로 다양하게 접근하여 체질별 및 원인별로 정확하게 판단 후 치료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지속적인 불면증은 생활패턴을 방해하게 되고 사회생활을 함에 있어서 지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회복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불면증 치료 전문 한의원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 하셔서 정확한 진료 후 맞춤 치료법을 통해 극복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