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면증/두통/화병

화병치료 한의원 정확하게 진단

화병치료 한의원 정확하게 진단 후 뭉친 화를 풀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중계동 은행사거리에 위치하여 화병 치료를 전문적으로 도와드리고 있는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먼곳에서도 저희 더바른한의원을 찾아주시는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모두가 다 똑같은 진료, 진단을 하는 것에서 그치는 곳이 아니라, 한분 한분 정성어린 진단을 통해 진정한 원인을 찾아서 건강의 길로 들어설 수 있도록 가이드를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번 치료를 시도하셨지만 차도가 없으셨나요? 그럼 더바른한의원의 손길을 거쳐가 보시기 바랍니다.


'화' 라는것은 열을 가리키는 말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이러한 화 라는 감정을 느낄 때는 얼굴이 달아오르기도 하고 가슴에 열이 느껴져 답답함을 느끼면서 울화가 치밀어 오른다 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화병은 감정이 억눌린 상태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지 못해서 신경과민이나 답답증을 느끼는 상태가 지속적으로 나타나며 심할경우 우울증으로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답답한 일이 생기면 자신도 모르게 가슴을 두드리게 되는데 명치 부분이 갑갑하고 돌덩이가 있는 듯 묵직한 것이 뭉쳐있는 듯한 답답함을 느낀다면 그것은 화병의 증상 중 하나입니다.


화병치료 전문 더바른한의원에서는 이러한 화병과 스트레스를 해소해 드리기 위해 침치료 및 뜸치료, 운동요법 및 다양한 한방요법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 드리고 있으며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도와줌으로써 화병 증상을 개선하고 완화될 수 있도록 진료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필요할 경우 화병을 다스리기위한 한약도 처방이 되는데 화병치료 전문 더바른한의원에서 환자분들마다 정확하게 파악하여 각 체질에 맞는 약재를 엄선하여 체질별 맞춤 한약으로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겉으로만 드러나는 증상 혹은 일시적으로만 증상을 완화시키는게 아닙니다. 원활한 기 흐름과 체질을 개선, 그리고 부족함을 채움으로써 정상궤도로 이끌어 드리고 있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참지 마시고 화병치료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해 주세요. 갑갑하고 꽉 막힌 것 같은 가슴속을 확 뚫어드리는 명쾌한 진료로 도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