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레르기 /피부

습진 치료 한의원에서 회복하세요

습진 치료 한의원에서 회복하세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환자분들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정성껏 진료해 드리고 있는 습진치료 한의원,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습진은 전체 피부질환의 25%를 차지할 정도로 흔한 증상으로 나타나고 있는데요. 다양한 요인에 의한 염증 반응으로 가려움을 동반하며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몸이 따뜻해 지는 경우 더욱 심하게 가려움증을 동반하게 됩니다.

 

 

습진은 원인도 다양하며 종류도 아주 다양한데요. 흔히 주부님들이 자주 걸리는 주부습진과 사타구니 습진, 화폐상 습진, 접촉성 피부염, 건선 습진, 유두 습진, 한포진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이러한 습진의 증상이나 종류에 따라 중계동 습진 치료 전문 한의원 더바른한의원에서는 다양한 한방치료를 통해 빠르게 회복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피부의 습열을 제거하고 손상된 습진 부위의 새로운 피부재생을 도와 저하된 인체의 면역기능을 조절하여 주는 한약치료와 재생과 순환력을 높이는 다양한 한약재를 추출하여 피부에 직접 주입함으로서 빠른 습진의 치료를 유도하는 약침치료 등이 있습니다.

 

 

또한 경락의 기능을 활성화 시켜서 염증을 제거하고 떨어진 면역력을 강화시켜 주어 습진이 치료될 수 있도록 하는 침치료와 소염이 강한 약재와 고보습 성분이 들어간 외용제를 사용하여 보습관리를 하게되는 외용제 치료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습진 치료 한의원 더바른한의원에서는 다양한 한방치료로 더욱 빠르게 회복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니 습진 치료는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