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력회복

성장치료한의원 더바른한의원으로

성장치료한의원 더바른한의원으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노원구 중계동 은행사거리 우리은행 6층에 위치한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더바른한의원은 성장치료한의원으로 우리 사랑스런 자녀들의 건강과 올바른 성장발달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 있는 한의원 입니다.



이제는 키도 경쟁력이라는 말이 있듯이 사회생활에 있어서 외모적인 부분도 무시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기 때문에 많은 부모님들은 성장이 제대로 되고있는지 키가 또래보다 작지는 않은지 많이 걱정을 하시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성장한의원인 저희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을 해주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아이들마다 성장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정확히 아이들의 성장상태를 파악하고 체질에 맞는 약재들로 성장한약인 the 롱키탕을 처방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성장발달에 가장 큰 요인으로 영향을 받는것은 건강상태이기 때문에 각종 질환으로부터 보호받기 위한 면역체계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처방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면역체계가 튼튼해야 성장기를 맞은 아이들이 올바르게 성장을 할 수 있고 성장에 방해가 되는 각종 질환으로부터 자유로워져야 가장 중요한 시기인 성장기를 놓치지않고 숨어있는 키까지 클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근본적으로 면역체계를 높여주기위한 처방으로 체질별 맞춤한약인 the 롱키탕을 처방하여 드립니다.




성장치료한의원, 더바른한의원에서 면역체계도 높여주고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일대일 맞춤 성장한약을 처방받아 우리 자녀들의 숨어있는 키까지 모두 키워주고 싶으시다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자녀와 함께 내원하셔서 정확하게 진료 및 처방 받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