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레르기 /비염

비염치료에 효과적인 한약 the 청비탕으로

비염치료에 효과적인 한약 the 청비탕으로 해결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비염을 효과적으로 다스려주는 한약 the 청비탕을 맞춤처방해 드리고 있는 중계동 은행사거리 우리은행 6층에 위치한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비염은 비강내 즉, 코안의 염증을 말하며 크게 알레르기성 비염과 만성비염으로 나누고 있지만 두가지를 정확히 구분하는 기준은 명확하지는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지속되는 알레르기성 비염을 만성비염으로 구분하기도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감기로 인한 합병증인 경우에는 일시적인 급성비염도 있지만 대부분 만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만성비염인 경우 재발을 하기 때문에 일시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치료법보다는 비염에 효과적인 비염치료한약, the 청비탕과 같은 한약재를 처방한 근본적인 치료법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희 더바른한의원에서는 비염이 생겨난 근본원인을 한의학적 원리로 발견하고 관련된 오장육부와 위기영혈 부위를 강화하여 면역체계를 증강시켜 원인을 해결해주는 방향으로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자분마다 원인도 다르고 체질이 다르기때문에 각 환자분에게 맞는 치료법으로 비염전문 한의원에서 전문의의 상담을 받아 치료를 하셔야 합니다. 저희 더바른한의원에서는 비염치료를 전문적으로 진료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각 환자분께 필요한 치료법 침이나 뜸, 부항, 약침 등 다양한 치료법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치료법과 함께 근본적인 비염치료에 집중하기 위한 비염치료 한약, the 청비탕을 맞춤처방하여 드립니다. 각 환자분들의 체질에 맞는 약재들로 엄선하여 처방해 드리기 때문에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저희 더바른한의원에서 비염에 효과적인 한약 the 청비탕으로 지긋지긋한 비염을 해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