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면증/두통/불면증

불면증 치료 한의원 해결은 the 안신탕

불면증 치료 한의원 해결은 the 안신탕으로, 책임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불면증으로 고통받고 계시는 환자분들을 the 안신탕 처방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는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 한분 한분 정성어리고 보다 정확한 진단을 통해 다시금 건강한 삶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불면증의 원인은 아주 다양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딱히 정의하는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더바른한의원에서는 각 환자분마다 불면증으로 고통받고 있는 정확한 원인을 진단하여 그에 맞는 치료법과 처방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수면의 시작과 유지에 문제가 발생하고 아침에 자고 일어난 뒤에도 원기회복이 되지 않으면 내과나 정신의학적으로 약물을 처방받아 치료하기도하지만 이런 약물로 치료를 하게되면 중독성으로 이어질 수 있어서 되도록이면 한의학적 접근으로 근본적인 원인해결을 빠르게 하시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더바른한의원에서는 각 환자분마다 체질별로 정확하게 진단하여 환자분들의 체질에 맞는치료법으로 침, 약침, 부항, 뜸 등의 치료와 함께 병행하면서 체질별 맞춤한약인 the 안신탕을 처방하여드리고 있습니다.



the 안신탕에 쓰이는 약재로는 황기, 생감초, 천궁, 생지황 등의 기혈부족으로 머리가 아프고 눈앞이 캄캄해지는 등의 증상에 효과적인 약재들로 처방하되 각 환자분들의 체질에 맞는 약재들로 엄선하여 처방해 드리고 있어서 더욱 빠른 효과를 보실 수 있도록 진료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 고통받지 마시고 불면증 치료는 the 안신탕으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더바른한의원에서 한분한분 환자분마다 가족처럼 여기고 정성을 다한 진료로 빠른 회복을 위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