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의원 소개 2

만성 소화불량 한방치료법 알아보기

만성 소화불량 한방치료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언제나 환자분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진료해 드리는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오늘은 더바른한의원에서 만성 소화불량 한방치료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만성 소화불량은 늘 더부룩한 속을 느끼며 소화가 잘 되지 않는 것 같고 속이 쓰리거나 트림을 자주하며 헛배가 불러 식욕까지 떨어지고 가스가 자주 차는 복통을 동반하는 등 다양한 증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화제만으로는 해결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한방치료법으로 제대로 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만성 소화불량의 원인은 다양하며 반복되는 스트레스나 분노 등으로 인해 간 기능에 문제가 생겨 발생할 수도 있으며 불규칙한 식사습관이나 강박관념, 초조함, 음주, 흡연 등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저희 더바른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증상에 따라 발생 원인별 또는 개인의 체질병 등을 고려하여 위장이 허약하고 소화가 잘 되지 않아 트림이나 신물이 자주 올라오며 더부룩한 증상을 없애는데 도움을 드리는 한약요법과 함께 막힌 기운을 풀어 원활한 기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하는 뜸 및 왕뜸요법, 위에 축적된 독소를 제거하고 손 끝에서 팔꿈치 아래까지의 혈과 무릎 아래까지의 혈만을 이용해 경락을 조절하는 사암침법 등 다양한 한방치료법으로 치료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부항요법이나 식습관 개선을 위한 교정치료 등 다양한 치료법으로 도와드리고 있으니 만성 소화불량으로 고통받으신다면 소화제로만 의지하지 마시고 한방치료법으로 치료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더바른한의원은 언제나 환자분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진료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성 소화불량도 한방치료법으로 제대로 치료 받으셔서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하실 수 있도록 증상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원인을 개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thebarunhan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