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력회복

공진단한의원 처방 온가족 건강지킴이

공진단한의원 온가족 건강지킴이 더바른한의원에서 처방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공진단한의원,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공진단은 원래 원나라 때 명의인 위역림이 전승된 가문의 비방을 근거로 처방된 보약으로 역대 중국 황실에 진상 되어온 최고 수준의 보약으로 우리나라 동의보감에서도 타고난 원기인 천원 일기를 견고히 하여 신수는 오르고 심화는 내리는 수승화강의 음양순환이 원만하면 오장은 스스로 조화하여 백병불생으로 모든 병은 생겨나지 않는다 라고 할 정도로 인정 받아온 보약 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명약이라도 전문의의 진료와 처방에 따라 정확하게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체질에 맞는 약재들로 처방 받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저희 공진단 전문 한의원 더바른한의원 에서는 각 환자분들의 건강상태와 체질에 따라 맞춤 처방으로 제조해 드리고 있는데요.

 

 

올바른 복용법은 하루 복용량을 기준으로 미취학 소아는 반개 정도, 어린이는 한개, 성인은 2개를 아침과 저녁으로 나누어서 식전에 따뜻한 물이나 꿀물에 드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공진단한의원, 더바른한의원에서 제조해 드리는 공진단의 경우 100% 천연 약재로 만들어 방부제나 기타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밀폐하여 냉장 보관을 해야 합니다.

 

 

많은 환자분들께서 저희 공진단 전문 한의원 더바른한의원에서 공진단을 처방 받으시고는 효과를 보셨고 만족해 하시는데요. 이번에 더바른한의원에서 황제의 보약이라고도 불리는 공진단을 특별히 할인가격에 드리고 있습니다.

 

 

온가족의 건강을 책임지는 더바른한의원의 공진단을 처방 받으시려면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정확하게 진료 받아보신 후 체질에 맞는 진단으로 처방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http://thebarunhan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