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력회복

공진단처방 한의원 - the공진단 부모님을 위한 건강한 효도선물!

공진단처방 한의원 - the공진단 부모님을 위한 건강한 효도선물!



안녕하세요. 노원구 중계동 은행사거리 우리은행 6층에 위치한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공진단처방 한의원 찾고 계신가요? 더바른한의원은 항상 환자분들의 건강을 위해 정확한 진료와 맞춤치료 및 맞춤처방으로 조속한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진료해 드리고 있습니다.



더바른한의원에서는 한의학박사 출신 원장님께서 직접 제조하고 있는 the공진단도 각 환자분의 체질이나 건강상태에 따라 처방해 드리고 있습니다.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건강한 효도선물! the공진단으로 한번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바른한의원의 the공진단은 어지럽고 얼굴에 핏기가 없으며 허리와 다리가 시리거나 저리는 등 여러가지 빈혈증상과 만성 소모성질병 등 피로감을 느낄때 드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보통 녹용이나 산수유, 당귀, 사향 등을 사용해서 처방해드리고 있지만 각 환자분마다 체질에 맞는 한약재가 있기때문에 무조건 똑같이 제조하는것이 아닌 환자분마다 더욱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체질별로 맞춤처방하여 드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만을 위한 중계동 the공진단으로 처방받을 수 있으며 효과도 더욱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동안 효도에 소홀했다고 생각이 되시거나 그동안 부모님들의 은혜에 보답드리기 위한 부모님의 건강선물로 추천드립니다.



더바른한의원의 맞춤 the공진단 처방을 원하시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료해드리고 있으니 부모님과 함께 내원하셔서 건강한 선물로 효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환자분들을 한분한분 정성어린 진료로 더욱 건강해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진료해 드리는 더바른한의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