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력회복

경옥고 효능 알아볼까요?

경옥고 효능 더바른한의원에서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환자분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해 정성껏 진료해 드리는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오늘은 더바른한의원에서 경옥고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동의보감에서도 가장 먼저 언급이 될 정도로 최고의 명약으로 꼽히는 경옥고 효능은 흔히 건강하고 오래 살게 하는 약으로 최고의 명약이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이렇게 인정받아 온 경옥고 효능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경옥고는 지황, 인삼, 백복령, 꿀 등의 약재로 만들어진 것으로 체질이나 연령대, 성별 등 상관없이 누구나 복용이 가능한 것으로 어린이들이 복용 시 성장부진이나 면역부족, 편식, 식욕부진, 빈혈, 비염, 아토피, 알레르기성 피부질환 및 잦은 감기 등 만성적인 허약증에 좋은 효능을 나타내며 연세가 높으신 분들의 경우 중풍 후유증 및 예방, 귀울림, 고혈압이나 동맥경화, 노화예방, 마른기침 등 건강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여성들은 생리통이나 생리불순 및 빈혈, 산후조리, 냉증, 수족냉증, 폐경기질환 등에 도움이 되며 남성분들은 허약체질, 만성피로, 시력감퇴, 식욕부진, 당뇨병 등 체력회복과 정신력 증진에 좋습니다.

 

 

수험생들의 경우에도 정신적 안정과 지구력 증강에 도움을 주어 학습 능률이 오를 수 있으며 다이어트 중이신 경우에는 공복감을 해소하면서 체력과 건강유지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게 비만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렇게 더바른한의원에서 경옥고 효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을 위해 복용하시면 좋은 경옥고는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하시면 정확하게 건강상태를 체크하여 더욱 체질에 효과적인 처방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정확하게 진료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