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력회복

갱년기장애 한방요법으로 회복하세요

갱년기장애 한방요법으로 회복하세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환자분들의 건강을 위해 정성을 다해 진료해 드리고 있는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인생 후반기에 겪게 되는 갱년기장애 때문에 고통받고 있습니다. 저희 더바른한의원에서는 갱년기장애도 한방요법으로 회복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진료해 드리고 있으니 더이상 고통속에 방치하지 마시고 저희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통 갱년기장애 증상은 50세 전후 급격한 호르몬의 변화를 겪는 시기로 사춘기 시절에 겪은 급격한 육체적인 변화와 심리적인 변화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호르몬의 불균형과 자율신경계의 실조상태가 조합된 것으로 증상이 심해지기 전 초기에 잘 치료해야 합니다.

 

 

이러한 갱년기장애 증상으로는 보통 생리불순부터 시작하여 안명홍조 및 피로와 우울함을 느끼게 되며 기억력 장애 및 수면장애 등으로도 나타나게 됩니다.

 

 

저희 더바른한의원 에서는 이러한 갱년기장애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각 환자분들의 현재 상태나 체질에 따라서 맞춤처방으로 한약치료를 해드리고 있으며 우리 신체가 자연스러운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호르몬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나이가 들수록 부족해지는 신장의 기운을 모아 조절해주며 안면홍조의 발생 빈도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는 침구치료를 통해 더욱 빠르게 회복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렇게 저희 더바른한의원에서는 갱년기장애 치료도 한방요법으로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고 빠르게 치료가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으니 이러다 말겠지 하는 생각으로 방치하기 보다는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빠르게 내원하셔서 진료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http://thebarunhan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