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은행사거리_더바른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시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중계동 은행사거리 우리은행 6층 더바른한의원

이한구 원장입니다.

 

 

 

여러분들 교통사고로 인해서 치료 받아 보신적 있으신가요?

 

저희 한의원에서는 다양한 외상환자분들이 내원하셔서 통증 및 후유증 치료를 하고 계십니다.

 

 

특히나 교통사고 및 산업재해등으로 인해 초기에 적절한 치료를 못 받으신 분들은 시간이 경과되면서 여러가지 후유증으로 고생하시는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게 되는데,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어떤 환자분은 사고가 워낙에 커서 아무리 열심히 치료를 해도 후유증이 남는 분들도 계시지만, 대다수의 환자분들이 초기에 증상을 너무 경미하게 생각하시고 치료를 제때 못하셔서 후유증이 남는 분들이 많습니다.

 

우선 교통사고가 나시면 조금이라도 시간을 지체 하지 마시고 가까운 병의원 및 한의원에 직접 내원하셔서 진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혹시 모를 증상과 혹시 남게될 후유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나면 경황이 없으시죠? 상대차량의 피해정도, 상대차량에 탑승하셨던 분들의 건강상태 그리고 내차의 피해정도 파악과 처리에 정신이 하나도 없으실 겁니다.

 

일단 자동차 보험사를 통해 사고 접수 하시고 대물피해는 일괄 처리를 하시면 되고 대인접수도 반듯이 해달라고 하시고 진료를 받아 보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개의 사고는 차량안에 탑승한 사람에게 직간접적으로 충격이 전달되는데 육안으로 혹은 X-ray나 CT 검사상에서 이상이 없다고 해도 몸에 남는 충격은 꽤 오래 가기도 합니다.

 

그리고 증상도 매우 다양하구요,

단순히 통증 뿐만 아니라, 불안증, 불면증, 말초 순환의 문제로 인해 저림증상이나 감각이상, 전신의 중압감등등 매우 다양한 증상으로 나타납니다.

 

한의원에서는 여러가지 한의학적인 방법을 동원해서 사고로 인해 발생한 다양한 증상들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침치료, 부항, 뜸, 약침, 각종 물리치료와 한약도 처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심신을 빠르게 안정시키는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혹시 사고후에 불편한 증상이 있으시다면 참지 마시고 가까운 병의원 및 한의원 치료를 해 보세요.

 

저희 중계동 은행사거리 더바른한의원은 우리은행 6층에 위치하고 365일 진료를 하고 있습니다.

주중에 치료가 어려우셨다면 주말을 이용해서 치료하셔도 됩니다.

 

365일 여러분의 주치의가 되겠습니다.

중계동 은행사거리 더바른한의원 원장/한의학박사 이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