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증/디스크

퇴행성 목디스크 방치하지 마시고 빠르게 치료

퇴행성 목디스크 방치하지 마시고 빠르게 치료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언제나 환자분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정성껏 진료해 드리는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더바른한의원 에서는 퇴행성 목디스크도 전문적으로 한방요법에 의해 치료해 드리고 있습니다.

 

 

퇴행성 목디스크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디스크의 수분이 감소하여 탄력성이 상실되고 굳어지며 추간판 벽에 균열이 발생하고 내부의 굳어진 수액이 빠져 나오게 되는 질환을 말합니다.

 

 

노화에 의해 뼈에서 칼슘이 빠지고 디스크에서는 수분이 빠져나가 발생하기도 하며 목을 빼고 앉는 자세 등의 나쁜 습관을 오래 유지할 경우에도 생길 수 있으며 격렬한 운동을 오랜기간 하는 경우, 높은 베개를 사용하는 잘못된 생활습관 등 다양한 원인으로 퇴행성 목디스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퇴행성 목디스크 증상으로는 자고 일어날 때 목이 뻣뻣하고 고개를 움직이기 힘들거나 고개를 좌우로 끝까지 돌릴때 또는 뒤로 젖힐때 어깨와 등에 통증을 느끼기도 하고 뒷목이 항상 통증이 있고 뻐근하며 가끔 팔이 저리는 증상까지 다양하게 나타나므로 이러한 증상들을 느끼신다면 빠르게 내원하셔서 치료 받으시기 바랍니다.

 

 

더바른한의원에서는 퇴행성 목디스크를 빠르게 회복시켜 드리기 위해 약해진 뼈와 디스크, 근육과 인대 등 척추와 그 주변 조직을 정상상태로 되돌리기 위한 한약치료와 뜸치료 및 봉약침치료, 약침치료 등 다양한 한방요법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볍게 목이 뻐근하고 말겠지 하는 생각보다는 정확한 진료를 통해 증상을 개선해야 합니다. 퇴행성 목디스크 증상이 느껴지신다면 방치하지 마시고 빠르게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정확하게 진료 받아보신 후 치료 받으시기 바랍니다.

 

http://thebarunhan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