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레르기

천식 치료한의원 더바른한의원에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천식 치료한의원 더바른한의원에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언제나 환자분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진료해 드리는 천식 치료 전문 한의원 더바른한의원 입니다. 더바른한의원은 천식 치료 전문 한의원으로서 다양한 호흡기 질환을 중점적으로 치료해 드리고 있으며 재발없는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해 진료해 드리고 있습니다.

 

 

천식은 호흡의 곤란을 일으키는 염증성 기도 폐쇄 질환으로 인구의 약 10% 정도가 앓아본 경험이 있는 질환으로 황사 및 대기오염으로 인해 더욱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으며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나타나고 있습니다.

 

 

천식을 발병하는 요인은 유전적인 요인도 있을 수 있으며 흔히 꽃가루나 집먼지 진드기, 애완동물의 털, 곰팡이, 담배냄새 등 자극적인 냄새와 대기오염 등으로 나타나고 있는데요. 흔히 감기 증상과 비슷하므로 감기가 오래간다고 생각이 들거나 감기치고 기침이 너무 잦다고생각이 된다면 천식을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천식치료 한의원 더바른한의원에서는 이러한 증상들에 맞추어 다양한 한의학적 치료법으로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고 재발이 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진료해 드리고 있는데요.

 

 

알레르기의 원인에 자주 노출되면 면역력이 저하되어 천식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기본적으로 면역체계를 정상화 시켜주는 한약치료와 고농도 산소치료,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침구치료, 심부온열치료 등 다양한 한의학적 치료법으로 진료해 드리고 있습니다.

 

 

기관지의 기능 회복이 정상화 된다면 재발 없이 안정적이고 편안한 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끊이지 않는 기침으로 고통받으시거나 재발되는 천식으로 인해 괴로우시다면 천식 치료한의원 더바른한의원으로 내원해 주세요.